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BQ 네고왕 광희나는 메이플버터 갈릭치킨, 치즈볼 맛평가

정보&리뷰/주전부리

by *☆* 2020. 10. 12. 22:58

본문

얼마전 BBQ 네고왕에서 광희치킨이 나왔다죠

바로 광희나는 메이플버터 갈릭치킨!


자사앱으로 1주일동안 5천원할인할때 시켜먹고 싶었으나 기간을 놓치는 바람에 제돈 다주고 먹었습니다ㅜㅜ

가격이 가격인만큼 맛평가가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지금부터 리뷰시작해보겠습니다~


1. 양



광희 치킨 사진에는 한조각을 먹고 찍어서 5조각 밖에 없는데 원래는 6조각들어있습니다

6조각 19900원인데 4조각만해서 13900원으로도 팔더라고요


6조각이라해서 좀 많이 모자라지 않을까했는데 크기가 커서 원래 먹던 치킨1인분이랑 비슷했습니다

한박스 가득채워져서 왔습니다


2. 맛



BBQ 네고왕으로 박스 광희로 바꼈을 줄 알았는데 아직 이민호더라고요

아직 준비가 안된건지 광희는 안해주는 건지 모르겠다만 빨리 바꼈으면 좋겠네요ㅋㅋ



광희나는 메이플버터 갈릭치킨 표면에 찐득한 시럽같은 소스가 발라져있는데요

사람들이 마늘빵을 먹는 것 같다라고 많이들 그러던데

정말 마늘빵먹는 줄 알았습니다


정말 단짠의 정석같은 맛입니다 

달고 짜고 달고 짜고가 반복돼요

근데 끝은 매콤한 맛이 납니다 



내가 마늘빵을 먹고 있는건지 치킨을 먹고 있는건지 하는 생각을 들게 하더라고요

아 그냥 마늘빵 아니고 단 마늘빵입니다ㅋㅋ


그렇다고 엄청 단거는 아니지만 워낙 양념 맛이 강하다보니 몇개먹으면 물릴 수도 있는 맛이에요



+이건 여담인데 

 자사앱에서 하던 할인기간끝나서 정가다 주고 먹었는데

오늘 배민 요기요 배달앱에 들어가봤더니 요기요 프로모션으로 10월12일부터 또 5천원 요기요할인해준다더군요..


내돈 흑흑 슬프네요 요기요 쿠폰으로 한번 더 시켜먹을까봐요 

왜 항상 나는 프로모션 안할때 정가주고 사먹는가...



3.치즈볼



모듬볼6개 6천원주고 시켰습니다

쇼콜라볼2개, 황금알치즈볼2개, 고구마치즈볼2개가 들어있습니다


쇼콜라볼이 너무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습니다



맛은 초코볼이라 꽤 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달지는 않았습니다

초코맛은 싸구려 싼 맛은 같은 맛은 다행이 안났고요

코코아 같은 파우더에서 나는 맛이 났습니다



적당히 단맛이라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가격만 착하면 진짜 좋았을텐데ㅜㅜ


누가 만들었는지..돈 여유만 있으면 맨날사먹고 싶어요ㅋㅋ

BBQ 네고왕에서 광희가 추천하길래 그렇게 맛있나 싶었는데 진짜 맛있네요



이 핑크색은 고구마치즈볼인데요

저는 이건 너무 맛이없었습니다

시판 싸구려 고구마 무스맛이 나더라고요


한입먹고 너무 맛없어서 남겼습니다



4. 총평



BBQ 네고왕의 광희나는 메이플버터 갈릭치킨 총평을 해보자면,


넓적다리살이라 뻑살도 없고 야들야들하고 양념도 맛있지만

몇조각먹으면 물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평소 1마리를 다 못먹고 입이 짧다면 6조각은 물려서 무리고 4조각짜리하고 치즈볼같은 사이드메뉴시키는게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아그리고 쇼콜라볼은 강추!



더보면 좋은 글▼


2020/09/22 - [정보&리뷰/주전부리] - SNS에서 난리난 쿠캣마켓 깐새우장 진짜 맛있을까?


2020/05/31 - [정보&리뷰/뷰티] - 생활약방 기분전환 알파 한달 먹어본 후기,강학두 bj풍자 붓기추천템


2020/03/15 - [정보&리뷰/주전부리] - 추천해주고 싶은 칼파제르 다크 초코릿(핀란드 국민 초콜릿)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