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S에서 난리난 쿠캣마켓 깐새우장 진짜 맛있을까?

정보&리뷰/주전부리

by *☆* 2020. 9. 22. 18:55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간장새우, 간장게장같은걸 엄청 좋아하는데요

간장새우 같은건 식당에서만 주로 먹고 집에서는 잘 해먹지 못하니,

하나사려고 알아보던 찰나


SNS에서 하도 쿠캣마켓 깐새우장이 맛있다고 광고를 해서

코엑스를 간 김에 쿠캣마켓에 들러서 사왔습니다



쿠캣마켓 깐새우장이 진짜 맛있을지 후기를 써보록 하겠습니다



1. 가격


저는 간장 맛을 샀는데요

330g짜리는 7900원

1kg짜리는 16900원입니다


양념 깐새우장은

330g은 8900원

1kg은 19900원입니다

 


+코엑스 쿠캣마켓에 가서 직접사면 보냉팩에 포장하는 비용 500원을 더 내야합니다

(근데 원래 가게에서 보냉팩도 돈을 받나요..? 보통 공짜로 해주지 않나요🤔)


2. 정보


전 양념은 안좋아해서 

쿠캣마켓 간장 깐새우장으로 샀습니다


쿠캣마켓에서도 간장 깐새우장이 더 잘나가는 거 같더라고요



깐새우는 44%정도 들었다고 써있습니다 

너무 적다..ㅠㅠ



새우는 인도산을 사용한다고 써있네요


쿠캣마켓 깐새우장의 보관방법은 냉장보관하면 되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7일이라 합니다



유통기한이 좀 더 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짧았네요..?!

근데 330g은 양이 적어서 7일안에는 무조건 드실 수 있습니다ㅋㅋ



쿠캣마켓 깐새우장을 열려는데 

뚜껑이 어찌나 꽉 잡혀있던지..

도저히 열리지가 않아서 고무줄을 이용해서 겨우 열었습니다💦


고무줄 하나씩 준비하셔야 할 것 같..ㅎㅎ



새우뿐만 아니라 파도 많이 들어있었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새우개수 아니겠습니까!?!



쿠캣마켓 깐새우장은 새우가 11마리정도 들어있었습니다




하하 적다..물론 가격생각하면 그렇게 적은 것은 아니긴 하나

가족끼리 한끼 먹으면 순삭..😂



쿠캣마켓 깐새우장의 새우크기는 

우리가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중간정도 크기의 새우인데요


칵테일새우보다 큰 새우있잖아요

파스타에 주로 들어있는 새우 크기라 생각하심 될거같아요


3. 맛


간장맛은 달짝지근+고소한 맛이고

새우식감은 흐물흐물하지 않고 탱탱했습니다

비린맛은 전혀 못느꼈으나,

생새우의 특유의 느끼함이 좀 느껴졌습니다



가족과 함께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그러더라고요

비릴까봐 되게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비리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쿠캣마켓 깐새우장330g짜리 다먹고 1kg짜리 또 샀는데요ㅋㅋ

깐새우장 좋아하신다면 한번 사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총평


쿠켓마켓 깐새우장은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맛도 비리지않고 호불호없이 즐길수 있는 맛이다


2번정도는 사먹을 만 하다

그이상은 맛이 살짝 물릴듯 싶다





지금까지 소소한뷰티블로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