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천해주고 싶은 칼파제르 다크 초코릿(핀란드 국민 초콜릿)

정보&리뷰/주전부리

by *☆* 2020. 3. 15. 18:00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제가 초콜릿 선물을 하나 받았는데요 너무 맛있는거예요 

그래서 어디껀지 찾아보다가 꽤 이름있는 초콜릿인걸 알게 돼서 소개하면 좋겠다란 생각이 들어서 글을 쓰고 있답니다.




칼파제르 초콜릿인데요. 북유럽 대표 초콜릿, 핀란드 국민 초콜릿이라고 불리고 있는 초콜릿이더라고요.

칼파제르 회사에 대해 찾아보니까 칼파제르는 4대째 이어져 오고 있는 가족기업이라고하네요.

 핀란드쪽에서는 1위기업이라는 말도 있는거같고..?

1891년에 설립했다고 합니다

굉장히 역사가 깊네요 후덜덜::




저는 다크 초콜릿맛을 받았는데 맛은 헤이즐넛, 밀크, 다크, 블루베리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칼파제르 초콜릿은 밀크파우더대신에 갓짜낸 후레시 밀크를 썼다고 하는데 뭐가 됐든 맛있으면 장땡이죠ㅋ






상자뚜껑을 열면 이렇게 돼있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깜놀했다는..하하 하도 질소 과대포장에 익숙해져 있다가 상자에 꽉차게 가득 들어있어서 놀랐습니다.

다 꺼내보니까 진짜 많더라고요.







짜짠~ 진짜 많죠??? 양이 얼마정도 인지 궁금해서 다 꺼내봤다는..ㅎㅎ

손으로 꺼내도 꺼내도 계속나와서 결국엔 책상에 그냥 털어버렸답니다ㅋㅋ





껍질에서 깐 초콜릿모양은 이렇답니다.

모양은 우리가 아는 일반초콜릿모양과 비슷하지만 맛은 고급지답니다ㅠㅠ




초콜릿 내부 모습..ㅎㅎ 

맛은 다크초콜릿이라 꽤 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달아요.

첫맛은 쓴데 먹을 수록 달다고 해야하나..

그렇다고 밀크초콜릿정도로 엄청 단거는 아닙니다.

밀크초콜릿이보단 덜 달고 일반적으로 우리가 아는 쓴 다크 초콜릿보다는 살짝 단 정도..?




영양정보입니다.

한 박스 다먹으면 무려 천칼로리가 넘네요ㅎㄷㄷ

역시 맛있는건 이유가..ㅋㅋㅋ





제가 받은 건 킴스클럽에서 샀다고 하던데 찾아보니까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각종 대형마트에 입점해서 팔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270g짜리는 맛에따라 11000원~15000원하더라고요. 찾아보니까 70g짜리도 파는거 같던데 그건 3천원인가??(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하는것 같네요.





가끔 비싸고 맛있는 초콜릿 먹고싶을때 있잖아요? 그때마다 제가 아는 좀 어느정도 맛있다고 알려진 초콜릿은 로이스초콜릿뿐이라ㅠㅠ(고디바는 넘비싸ㅠㅠ) 항상 로이스만 사먹었었는데 이젠 칼파제르 초콜릿도 사먹을 것 같네요!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