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기프티콘차액 이용방법과 케이크로 변경방법

정보&리뷰/주전부리

by *☆* 2020. 3. 29. 15:51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기프티콘을 3개나 받아서 바꾸러 

스타벅스로 달려갔답니다ㅎㅎ


그런데 웬걸!? 기프티콘 날짜가 딱 하루밖에 안남은거예요 흑흑 


혼자먹는데 아메리카노3잔으로 바꾸기에는 너무 많아서 

혹시 다른메뉴로 바꿀 수 있나 찾아보니, 


매장에서 쿠폰에적힌 음료로 교환이 불가능한경우

다른 음료로 바꿀 수있는데 차액은 추가로 내야한다고 나와있더라고요





하지만 전 음료말고 다른 메뉴를 먹고 싶었기에 매장에 가서 물어보니, 

음료쿠폰으로도 다른 빵이나 케이크류로 바꿀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무조건 내가 가진쿠폰가격이상인 음식으로만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아메리카노가 4100원인데 난 더싼 3000원짜리 빵을 먹고싶다!해도 바꿀 수 없다네요...

(도대체 왜 안되는 거죠!!!!????)

당연히 더 싼걸 살수없으니 차액을 나중에쓰거나 환불받는거는 할 수 없고요

다른종류로 바꾸려면 더 비싼걸 시켜서 차액을 추가지불하는 수 밖엔 없다고합니다

12300원 음료쿠폰으로 11600원인 케이크로 바꾸려했는데 직원이 700원부족해서 변경할 수없다고 하더라고요...(쭈굴...




결론은 ❛❛ 스타벅스 기프티콘 차액은 나중에 쓰거나 환불받지 못하고,

다른 메뉴로 바꿀시에는 원래 쿠폰가격이상인 걸로만 바꿀 수 있다   네요





요건 아메리카노3잔쿠폰으로 바꾼 케이크랍니다~ㅋㅋ

예전에는 엄청작은 상자에 케이크두개 우겨서 넣어준거같은데 

요즘에는 큰상자에 넣어주나 보네요

아님 매장별로 다른건가...?





원래는 저 동그란 바움쿠헨케이크 대신 티라미수 먹고싶었는데 

쿠폰가격보다 값이 덜 나간다고 더 비싼 케이크로 바꾸라해서 

천원더비싼 바움쿠헨으로 바꿨어요ㅠㅠ


아니 왜! 더 싼거 먹겠다는데 왜 안된다고 하는건가요!???😢😢




별로 안먹고 싶었던 이 케이크의 이름은 슈크림가득 바움쿠헨 입니다

가격은 6900원입니다

가격정말 후덜덜 하네요



그래도 맛은 맛있었답니다

어릴때 꿈빛파티시엘에서 보던 나무나이테모양 바움쿠헨.. 

신기해서 몇번사먹고 안먹은지 꽤 됐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부드럽고 맛있긴 하더라고요 



크림이랑도 꽤 잘 어울렸어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꽤 만족할 만한 케이크인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케이크사고 꼭 상자열어서 

내가 주문한게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직원이 제가 주문한 종류랑 다른걸 담는 것 같아서 

케이크받은 후 열어서 맞는지 확인해봤는데 

주문안한 다른 케이크가 들어있더라고요ㅠㅠ



직원도 사람이니 실수할수있지만 

다행히도 매장에서 확인해서 바꿨으니 망정이지, 

집에가서 알았으면....🤦‍♀️





요건 클라우드치즈케이크랍니다

가격은 5500원입니다


파리바게트같은 뭔가 달달한 치즈케이크를 기대하고 샀는데, 

제가 생각한 치즈케이크맛이 아니라 당황쓰;;;;;🤔

상큼하다고 해야하나..




보통 치즈케이크하면 달달한거나 

아님 완전꾸덕한 맛중 하나 아닌가요...???


이건 단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엄청 꾸덕하지도 않은....중간지점의 맛...??



상큼한?살짝신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은데

전 불호네요 

반정도 먹다가 남겼어요







그럼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