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활약방 기분전환 알파 한달 먹어본 후기,강학두 bj풍자 붓기추천템

정보&리뷰/뷰티

by *☆* 2020. 5. 31. 23:10

본문


항상 아침에 거울 볼때마다 스트레스받는 붓기!!

때문에 요즘 핫하다는 생활약방 기분전환 알파를 구입했다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인해 가끔 

강학두와 bj풍자방송을 보는데 

두분다 얼굴붓기제거템으로 생활약방 기분전환알파를 추천해주는 것이었다




초록색박스인 기분전환이 이 회사의 대표 제품인 것 같은데

효과는 빨간박스인 기분전환 알파가 더 좋다고 해서 이걸 샀다




가격은 3만 6천원정도인데 


처음 회원가입하면 5천원할인해줘서 할인받고 샀다




 찾아보니 회사이름이 생활약속으로 바꼈다고 한다

그럼 생활약속 기분전환 알파 되시겠다



20포밖에 안들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세다

ㅠㅠ


하루에 2-3포씩 먹으라는데 한 10일먹으면 없어질 양


다들 그래서 묶음으로 사면 할인되니까 

묶음으로 사는 것 같았다



홈페이지에는 올리브영에도 입점했다고 써있던데

올리브영에는 20포가 아닌 10포씩 나눠서 판다고 써져있었다


근데 올리브영앱에 들어가 보면 20포씩 팔던데...


뭐지..?







안에 내용원료는

 

비트2000mg,호박1000mg,모랑가1000mg,

차전자피800mg,녹각100mg,강황100mg


들어있다고 한다




잘은 모르지만 어쨋든 다 몸에 좋은 거ㅇㅇ

ㅋㅋㅋ



사기 전에 여러 후기와 부작용에 관해서 찾아봤는데



일단 강학두와 bj풍자님께서는 

이걸 먹으면 물고문 받은 것처럼 쫙 빠진다 그러셨고ㅋㅋ



다른블로그나 후기들에서는 

한개로는 별로 효과가 없고 

두개는 먹어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했다



일단 처음 며칠은 한포씩 

먹어봤는데 효과가 없었다


그래서 하루에 두포씩 먹기 시작했는데



오 효과가 있긴있다

(식전에 먹었다)

 



아침에 특히 광대쪽이 빵빵하게 붓는 타입인데

두포씩 먹으니까 확실히 좀 덜 부었다


근데 물고문 받은 것처럼 쫙빠진 느낌은 아니고 

60%정도 붓기가 빠진 느낌이랄까..?




이 환들을 입에 넣고 물먹고 알약처럼 꿀떡꿀떡 삼키면 된다



부작용에 관해 얘기하자면,



기분전환알파의 내용원료들이 다 몸에 좋은 것들이니

 당연히 부작용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한포먹을때는 괜찮았는데

두포씩 먹을때는 위쪽이 좀 메쓰껍고 더부룩한 느낌이 있어서


두포씩 먹다가 다시 한포로 먹는 걸로 바꿨다



엄마가 내가 생활약속 기분전환 알파를 먹는 것을 보더니

그런거 함부로 사먹는 거 아니라고

몸에 다 좋은 것들이어도 본인한테 

안맞는 원료(특히 강황같은거?)많이 먹으면

부작용 올 수 있다고 한마디 던지고 가셨는데,,,,



2포먹었을때 속이 안좋았던거 보면 내몸에 맞는 원료들은 아니었던 걸까😥





그래도 붓기효과는 있어서 붓기빼야할땐 한포씩 먹어주고 있다ㅋㅋ




(아 그리고 화장실얘기도 많던데

난 화장실가는 횟수가 많아지거나 그러지는 않았다

변비에도 효과가 좋다던데 그건 모르겠다....ㅎㅎ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