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제사용해본 디렉터파이 토너, 아크네스 세범 밸런싱스킨 후기

정보&리뷰/뷰티

by *☆* 2020. 4. 13. 15:28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따라 피지분비량 폭발로..ㅠㅠ

지성피부용 토너를 찾고 있었는데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중에 디렉터파이님이 계시는데

지성용 토너추천해주는 영상에서 아크네스 세범 밸런싱스킨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약 2달정도 써봤습니다!!

 

 

 

제 피부는 극지성?까지는 아니지만 오후되면 피지분비량이 많아지고

특히 코랑 이마쪽에 기름이 좔좔흐르는 피부여서 피지잡아주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지성용 로션의 경우, 어떤제품이더라도 유분이 하나도 없고 수분만 있는 느낌?이라 너무 가볍더라고요

 

 

유수분이 적절히 섞여있어야 피부밸런스가 맞아서 피지분비량이 적어지는데 

지성용로션쓰면 오히려 피부밸런스가 깨져서 피지가 더 나오는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피지를잡아주는 지성토너를 찾던 중에

디렉터파이 지성토너 추천편에서 아크네스 세범 밸런싱스킨을 추천해주시길래 샀습니다..ㅋㅋ

 

 

 

아크네스 세범밸런싱스킨 180ml로 15000원인데 

저는 올리브영할인가로 만이백원인가?주고 샀던것 같아요 (얼마 줬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ㅠ)

 

빨리 사용해보고싶어서 온라인말고 오프라인에서 사려고 매장을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이 제품을 파는 올리브영매장이 별로 없어서 좀 멀리있는 올리브영매장으로 가서 샀던 기억이 나네요;

 

 

 

예전에 어느사이트에서 화장품을 사고 사은품으로 지성용 세안비누를 받았는데

그걸쓰고 매일 오후만되면 나오던 피지가 하나도 안나와서 너무 좋아서

제품을 사려고 했으나 도대체 무슨비누인지 이름을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어서;;; 포기하고 있다가

 

아크네스밸런싱스킨이 혹시 그때 그 비누처럼 피지억제를 해주지않을까란 마음으로 기대를 하면서 샀답니다..ㅋㅋ

 

 

 

밑에 깔린 파우더가 실리카파우더핑크 칼라민파우더인데

실리카는 피지를 흡착해주고 칼라민은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고하네용

 

 

여드름제품살때나 지성용팩살때 많이 들어봤던 재료들..ㅋㅋ

왜 제품들이다 핑크색이었는지 알겠네요..ㅋㅋ

 

 

 

사용할때는 흔들어서 파우더가루와 액체가 섞이게 한 후에 사용해주는거랍니다

 

 

 

한달정도 원래 토너바를때처럼 솜에 묻혀서 발랐는데 

 

음...읭??????

 

피지분비량이 준다던가 그런게 하나도 없....

오후되면 여전히 기름좔좔ㅠㅠ

 

 

공식홈페이지에 나온 설명을 보면 (아래사진↓↓ )

 

 

번들거림이랑 피지에 99%나 도움이 된다고 나와있는데!!!

왜 하나도 효과가 없는것이냐

 

 

피부측정기?같은걸로 측정해보면 약간은 개선이되었을지도 모르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효과가 없어서 

디렉터파이님 영상을 다시봤는데, 파이님이 토너를 솜에 묻혀서 바르지 않고 손에 덜어서 바로 발라주더라고요

 

 

솜으로 얼굴닦으면 자극이 심하기도 하고 홍조있는 사람에게 안좋다고

그냥 손에 덜어서 바르는게 좋다는 말을 들었던 적이 있어서

2달차부터는 저도 손에 덜어서 발라주었습니다

 

 

 

오오오옹 손으로 바른후 효과가 약간 나타났어요

 

솜으로 발랐을때는 "효과가 있는거야 없는거야😤😤" 였다면

손으로 바른후에는 "오 그래도 약간 피지분비감소에 효과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왜 사용방법에따라 효과가 달라졌는지는 모르겠다만;;

 

 

전 드라마틱한 피지감소를 기대했는데ㅠㅠ 그정도는 아니고 살짝 피지분비가 줄었다 정도입니다

원래 10정도 피지가 나왔다면 7정도가 된느낌..?

 

 

 

왼쪽이 토너흡수전 오른쪽이 토너흡수후 인데요

제형은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묽은액체느낌이에요

끈적하거나 그런느낌없이 바로 흡수되는 제형입니다

 

 

 

 

시중에 파는 토너중에 피지분비를 줄여주는 제품은 생각보다 별로 없더라고요..ㅠ

보통 수분토너나 각질제거토너를 많이 팔고..

그래서 다른 지성용 토너를 찾기 전까지 계속 쓰려고요

 

다른 좋은 제품찾게되면 포스팅에 쓰도록하겠습니다😀😀

 

 

 

 

 

 

 

그럼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