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넘버즈인 세럼 6번 푹잠 마스크팩 2달 사용 찐후기

정보&리뷰/뷰티

by *☆* 2021. 2. 9. 19:45

본문

세럼을 다 써서 사야될 때가 됐는데 원래 쓰던 제품말고 다른 걸 사용하고 싶어서 찾던 중 넘버즈인 세럼을 알게되어서 사게 되었습니다.

 

 

저는 수부지피부여서 수분을 안채워주면 유수분밸런스가 깨져서 기름이 좔좔 흐르는 그런 피부를 갖고 있어서 수분세럼이 꼭 필요한 타입이에요. 흑흑

 

 

유튜브를 보다가 때마침 그때 한창 넘버즈인에서 광고를 할 때 였는데 재유님이라던지 여러 유튜버분들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극찬을 하길래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넘버즈인 세럼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썸네일

 

넘버즈인 세럼

 

넘버즈인 숫자세럼중에 저는 6번 푹잠 마스크팩을 선택했는데요, 여기가 제품명이 1번 2번 이렇게 숫자로 표시되어 있어서 고를 때 헷갈리는데다가 수분세럼도 여러개라 뭘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제가 즐겨보는 유투버가 극찬한 6번을 샀습니다 크크.

 

넘버즈인 세럼과 토너

 

 

주문하니까 샘플로 써보고 싶은 거 하나 고르라길래 넘버즈인 토너 2번 메이크업 부스팅을 해준다는 걸로 골랐어요. 홈페이지에 써보고 안좋으면 환불해준다고도 돼있어서 맘놓고 샀습니다ㅎㅎ.

 

 

넘버즈인 세럼 반 병 쓴 사진

 

넘버즈인 세럼 6번을 벌써 반 이상 사용했는데요, 직접느낀 후기를 적어보자면 확실히 마스크팩이라는 이름답게 진짜 마스크팩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매일 팩을 올려주면 가렵고 붉어져서 1일 1팩 같은거 꿈도 못꾸는데 이거 쓰면 정말 팩한 것처럼 피부가 수분이 꽉차고 쫀쫀해졌어요.( 뭔가 멘트가 홈피정보에 써있는 그런 느낌인데ㅋㅋ 진짜로 좋았어요!)

 

 

넘버즈인 세럼 뒷면

 

전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 얼굴이 맑아보이고 수분이 가득 차있었으면 하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이 넘버즈인 세럼이 그래서 꽤 평균이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하도 유튜브보고 속은 제품이 많아서..이정도면 평타이상인 느낌!

 

 

진짜 이름 그대로 푹 잔 거 처럼 만들어줘서 밤 샐 때 꽤 유용했어요 히.

 

세럼 손에 떨어뜨린 사진

 

점성은 이렇게 잘 흐르는 타입인데 엄청 묽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딱 어느정도 점도는 있으면서 잘 발리게 만들어놨어요. 전 물같이 묽은 제형쓰면 얼굴에 바른거 같지도 않고해서 어느정도는 점도가 있는 걸 선호하기 때문에 만족만족했습니다.

 

 

세럼 손에 흡수시킨 사진

 

바르고 난 후 사진인데요 기름기 없이 흡수된 모습입니다.

지성이라 기름기 있는 걸 싫어하는데 오일리한 느낌이 거의 없어서 쓰기 좋았어요.

 

 

아주 약간 끈적거리기는 하지만 잘 흡수시키면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매우 극지성이라면..? 살짝 오일리 할 수 도 있긴한데 기본 건성~지성분들은 다 사용하기에 괜찮을 거 같아요.

 

넘버즈인 2번 토너

 

샘플받았던 이 넘버즈인 토너는 저랑 잘 안 맞는걸로..ㅎ 메이크업 전에 하면 확실히 잘 먹기는 한데 미끄덩한 제형도 그렇고 약간 기름진거 같더라고요. 

 

 

건성인 분들은 이게 인생토너라는 분들도 많던데 제 피부에는 쏘쏘ㅠ 홈페이지 들어가서 후기 꼼꼼히 읽어보고 사야할 듯요. 

 

 

관련글

 

 간헐적 단식 방법 16:8 3개월만에 10kg 뺀 후기

 

간헐적 단식 방법 16:8 3개월만에 10kg 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로 했던 간헐적 단식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사실 제가 운동은 하기 싫고 살은 빼야겠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몸에도 좋은점이 많

miti.tistory.com

5통이나 사용해본 아이소이 잡티세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과 비교

 

5통이나 사용해본 아이소이 잡티세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과 비교

여드름 색소침착부자라.. 일단 피부과 안가고 집에서 셀프케어로 없애보자 하고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사용한게 벌써 몇년째 됐네요 사실 5통이상 사용해본거 같은데 나머지 공병들은 어디로 갔

mit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