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대 PX 화장품 닥터지 폼클렌징 후기 여드름 이제 안나

정보&리뷰/뷰티

by *☆* 2020. 12. 19. 00:19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대 px화장품으로 유명한 닥터지 폼클렌징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일단 제 스펙에 대해 말해보면 지성~복합성피부에 관리안하면 여드름이 우두두 나는 타입입니다ㅠㅠ

예전에는 클렌징폼에 대해 별 생각이 없어서 아무거나 썼는데 여드름이 없어지면 다시생기고가  반복돼서 너무 힘들더라고요...그래서 세안단계부터 뭔가 잘못된거 같아 폼클렌징부터 바꾸기 시작했는데요 이제는 여드름이 거의 안나게 됐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사용하고 있는 닥터지 폼클렌징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래미쉬 클리어 수딩 폼

복합성 피부관리에는 다들 약산성 제품이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여러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확실히 좋긴 좋더라고요.

 

약산성 클렌징폼이면서 순하고 여드름안나는 제품을 찾다가..이즈앤트리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를 알게 돼서 써보고 너무 좋아서 몇달 전 제가 포스팅도 했었는데요 

 

 

2020/09/11 - [정보&리뷰/뷰티] - 3통째 사용중인 약산성 폼클렌징, 이즈앤트리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

 

3통째 사용중인 약산성 폼클렌징, 이즈앤트리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

안녕하세요 :) 제가 예전에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폼에 대해 글 쓴 적이 있었는데요 제가 여드름성 피부라 약산성 폼클렌징을 써야해서 계속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폼을 

miti.tistory.com

 

이게 진짜 뾰루지도 안나고 피부도 매끈해지고 효과가 좋긴한데 낱개포장으로 25개에 2만원정도 해서 한달 사용하려면 4만원정도가 드는거에요;;;(돈 얼마가 들던지 확실히 좋아지고 싶다하시면 이거 추천드려요)

 

 

이게 아무리 피부관리가 잘된다 한들 저한테는 매달 4만원주고 사기에는 부담이 돼서 좀 더 저렴하면서 제품력은 비슷한 걸로 찾다가 닥터지 폼클렌징이 괜찮다길래 써보게 되었습니다.

 

닥터지 폼클렌징

닥터지란 브랜드가 군대 px 화장품으로 유명하다고는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주변에 군대간 사람들이 자꾸 px화장품 좋은 거 있다고 닥터지 폼클렌징, 크림등을 사오는 거예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써보게 되었는데요 

 

 

아니....ㄹㅇ 좋잖아????😮😮

 

 

맨날 여드름 두세개씩 꼬박꼬박 생겼었는데 닥터지 폼클렌징쓰고는 가끔 컨디션 안좋을때 하나 날까말까 정도가 됐습니다ㅠㅠㅠ

 

 

군대 px 화장품

군대 px 화장품으로 소문이난데는 다 이유가 있구먼요ㅋㅋㅋ

 

세수 후에도 당기는지 안당기는지도 중요한데 이건 촉촉해서 개꿀👍 주변에 건성친구중에서도 닥터지 사용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친구도 잘 사용하더라고요.  군대 px 화장품인 만큼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분들도 피부관리 할 때 많이 쓰기도하고요.

 

전에 다른 클렌징폼을 사용했었는데 그때 얼굴이 한번 뒤집에 진적이 있어서 글 남기기도 하고 그랬었는데.. 진짜 여러개 비교해보고 본인한테 잘 맞을거 같은거 사야해요!!

 

몽글몽글

닥터지 폼클렌징 제형인데요

거품은 그닥 많이 나지는 않아요

 

거품좋아하시는 분들은 버블메이커같은 거 사서 써야할 듯 싶습니다.

 

 

손과 거품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보면 닥터지에

 

5개 시카성분(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병풀추출물)이랑

8개 히알루론산이 들었다고 적혀있는데요

 

사이트에 들러서 후기나 성분표등 꼭 꼼꼼히 읽어보고 사세요!


관련글

 

2020/12/18 - [정보&리뷰/건강] - 간헐적 단식 방법 16:8 3개월만에 10kg 뺀 후기

 

간헐적 단식 방법 16:8 3개월만에 10kg 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로 했던 간헐적 단식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사실 제가 운동은 하기 싫고 살은 빼야겠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몸에도 좋은점이 많

miti.tistory.com

2020/09/15 - [정보&리뷰/뷰티] - 5통이나 사용해본 아이소이 잡티세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과 비교

 

5통이나 사용해본 아이소이 잡티세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과 비교

여드름 색소침착부자라.. 일단 피부과 안가고 집에서 셀프케어로 없애보자 하고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사용한게 벌써 몇년째 됐네요 사실 5통이상 사용해본거 같은데 나머지 공병들은 어디로 갔

mit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