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 앵클부츠 슈펜 스퀘어 삭스부츠 다리 가늘어보여

정보&리뷰/뷰티

by *☆* 2020. 12. 3. 19:33

본문

안녕하세요!

겨울을 맞아 놀러갈때 신으려고 얼마전 여성 앵클부츠를 찾아보다가 재질도 좋고 가격도 좋고 다리도 가늘어보이는 부츠를 발견해서 사게되었습니다ㅎㅎ


슈펜 스퀘어 삭스부츠인데요


먼저 언박싱부터 하고 밑에 착샷이랑 후기 선택한 이유등에 대해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미리보자면 요런 느낌인데요

후하후하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이제 바로 언박싱해보겠습니다ㅎㅎ!



슈펜 스퀘어 삭스부츠가 담겨서 이렇게 왔습니다.


슈펜이라 하면 좀 저렴한 신발가게로 다들 알고계실거 같은데 몇개 사서 신어봤는데 재질도 괜찮고 발도 편하고 디자인도 예쁜게 종종 있어서 가끔씩 홈페이지 들어가서 구경도 하고 구매도 종종 하고 있습니다.


 

포장도 이렇게 잘 돼서 왔습니다.


가끔 상자에 그냥 덜렁 신발만 담긴 경우도 있는데 슈펜은 잘 와서 박스열때부터 기분이 좋더라고요ㅋㅋ



앞코가 네모인 여성 앵클부츠를 샀는데요


요즘은 둥근것보다 스퀘어모양이 좀 더 세련되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구두회사들이 스퀘어로 많이 출시하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딱 달라붙는 스키니보다 약간 통이 있는 바지 입는게 유행이다 보니, 살짝 통있는 청바지입고 밑에 삭스부츠를 신으면 어후..


발목도 가늘어 보이고 되게 세련되고 멋있어보이더라고요😎



여성 앵클부츠로 스퀘어 삭스부츠를 산 결정적 이유가 됐던것중 하나가 이 제품이 후기가 엄청 많더라고요. 게다가 베스트셀러였어요!



가격은 정가가 39,900원인데 슈펜 홈페이지들어가보면 할인을 많이해서 3만원에 팔때도 있고 2만원에 팔때도 있으니(넘나 저렴ㅠㅠ) 들어가서 직접 확인해보고 사는게 좋아요.



저번에는 슈펜에서 중복할인해서 만원에 산 사람도 있던데 아오 그때 샀어야 하는데 괜히 시간끌다가 돈 더주고 샀어요.



스퀘어 삭스부츠 밑에 이렇게 브랜드 이름이 적혀있구요



지퍼도 끝까지 잘 내려갑니다.



가끔 투박한 느낌이 나는 제품이 있는데 이 여성 앵클부츠는 굉장히 얄쌍하고 가늘게 나왔어요.

신으면 발목을 착 덮으면서 다리가 예뻐보여서 너무 좋아요.



그런데 하나 단점이 있다면 구두가 얄쌍하게 나온대신 발볼이 좀 있으신 분들은 살짝 불편할거 같더라고요.  운동화랑 여성부츠를 신을때 보통 한사이즈정도 올려서 신는데 제가 칼발인데도 딱맞더라고요.



신다보니까 약간 늘어나서 지금은 괜찮은데 발볼이 많이 넓은 분들이라면 사이즈를 몇개 올리던지 아니면 아예 다른 구두를 사는게 좋을거 같아요.



굽은 6cm인데 발이 불편하지 않고 편했어요.



마지막 찻샷! 

집에서 거울에 찍은거라 좀 더럽네요ㅋㅋ.


어떤가요?? 전 옆라인이 엄청 맘에 들었어요ㅎㅎ

빨리 신고 놀러가고 싶어라


지금까지 여성 앵클부츠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2020/07/08 - [정보&리뷰/뷰티] - 이효리 모자로 알려진 바잘 버킷햇 후기


2020/11/05 - [정보&리뷰/뷰티] - 여성구두 쇼핑몰 추천 BEST 3 알아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