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버드가 만든 피부과 재생크림 추천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크림

정보&리뷰/뷰티

by *☆* 2020. 11. 19. 15:04

본문

안녕하세요.

맨날 밤새고 영양도 부족하고 하다보니 점점 피부가 안좋아져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하다가 재생크림에 대해 알게돼서 직접사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요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크림을 선택한 이유와 사용효과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피부가 너무 나빠져서 어떻게 해야할까 찾아보던 도중 피부가 안좋은 사람은 피부 장벽이 다 무너져 있기 때문에 무조건 재생크림을 써야한다라는 것을 듣고 바로 달려가서 사왔어요.ㅋㅋ


제품을 선택할때 원하는 사항이 우선 저는 지성피부라 발랐을때 번들거리지 않았으면 좋겠고, 두번째로 피부과에서도 사용하는 재생크림이었으면 좋겠다는 거였어요.


지성피부인데 기름이 번들거리는게 심한 걸 사용한다? 그러면 바로 모공막히고 여드름폭발에 오후에 개기름으로 난리..ㅎ




그래서 먼저 몇가지 후보제품을 골라봤는데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크림이 굉장히 유명하더라고요.


그런데 기름기가 좀 많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패스!




두번째는 아벤느 시칼파트 크림.


이 제품은 샘플을 받아서 사용해 봤는데 뭐가 좋아졌는지 잘 모르겠어서 패스





도대체 어떤걸 사야 할지 끙끙대던중에 피부과 재생크림이라며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크림이 좋다고 피부과직원이 올린 글이 엄청 떠돌아다녀서 정보를 찾아보니..


하버드 연구진+지성피부도 쓸 수 있음+피부과 재생크림 이여서 이걸로 선택!!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크림을 벌써 2통째 사용했는데요, 50ml짜리 사서 써보다 너무 좋아서 100ml 사서 벌써 1년넘게 쓰고 있어요.


확실히 피부과 재생크림이라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진짜 피부장벽이 튼튼해진 느낌에 바르고 잔 다음날에는 수분이나 이런것들이 꽉찬 느낌에 매끈거려요.


와 이거 진짜 좋은데.ㅋㅋ 써봐야아는데 진짜.



저는 여드름도 좀 있어서 여드름에도 좀 효과를 보면 좋겠다~했는데 여드름 난곳에 바르는 건 효과가 없었어요.ㅠㅠ


여드름 때문에 사용하려는 거라면 다른제품 알아보는 것을 더 추천드려요. 


그대신에 여드름흉터나 상처에 두툼하게 발라주면 효과 직빵!ㅋㅋ바로 진정되고 좋아졌어요.(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재생크림인 이유가 있구먼요..ㅎㅎ)


그래서 저는 여드름용 다른제품이랑 같이 사용했어요.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크림 바르고 난 직후 모습인데요,

아무래도 재생크림 특성상 완전히 번들거리지 않지는 않아요.


그래도 오일리 하고 갑갑한거 되게 싫어하는 저도 쓸 수 있을 정도였어요.

건성분들 중에서도 번들거리는거 싫어하면 사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피부과 재생크림인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크림 사용후에 너무 만족해서 같은 라인인 스킨앤랩 리페어 앰플도 사서 사용해 봤는데요,


음..여드름성 피부라면 비추해요.ㅠㅠ


여드름피부에 에탄올이 굉장히 안좋은데 뚜껑열자마자 톡쏘는 냄새가 너무 나서 응???에탄올이 들었나?라는 생각을 했지만... 크림도 잘 맞았는데 뭐 이것도 괜찮겠지하고 사용했는데 며칠뒤 여드름 폭발..허허



성분표 찾아보니 에탄올이 있더라고요..



여드름말고! 수분이나 피부장벽때문에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스킨앤랩 리페어 앰플같이 사용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아 구매에대해 얘기하자면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크림 사려면 매장가서 사는 것보다 홈페이지에서 사는게 더 좋아요! 쿠폰도 많이주고 세일도 많이 해서 가서사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사는게 개이득이에요.ㅋㅋ



사람마다 맞는 제품이 다를 수 있으니 다른제품들과도 비교해보고 사는 것 추천추천!해요.


그럼 지금까지 피부과 재생크림에 얘기해 봤습니다.

다른 글을 보고 싶으시다면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2020/09/15 - [정보&리뷰/뷰티] - 5통이나 사용해본 아이소이 잡티세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과 비교


2020/10/07 - [정보&리뷰/뷰티] - 올리브영 슈렉팩 한달 사용 솔직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