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리브영 슈렉팩 한달 사용 솔직후기

정보&리뷰/뷰티

by *☆* 2020. 10. 7. 21:10

본문

안녕하세요

저에게 한가지 꿈이 있다면..그것은 바로 깨끗한 피부인데요


제 피부는 항상 피지와 각질 파티..ㅎ

매일 세안을 열심히 해줘도 뭔가 깨끗한 느낌이 안들고 특히 코쪽에 블랙헤드와 각질이..😭

다음생엔 꼭 피부미인으로 태어나고 싶어라



그래서 항상 주기적으로 모공팩을 꼭 사용해줘야 하는데요

올리브영 슈렉팩이 워낙 유명하다 해서 사서 한통전부 사용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 별로였습니다

다음번에는 굳이 재구매하지 않을거 같달까요



올리브영 슈렉팩이 엄청 인기가 많다해서 좋을 줄 알았는데..


괜히 큰통으로 사서 다 쓰느라 고생고생했네요



올리브영 슈렉팩 거의 한통 다쓴 모습


슈렉팩이름에 걸맞게 팩도 초록색이에요

이름하나는 진짜 잘 지은거 같아요



피부가 좋고 피지나 각질이 별로 없으신 분들에게는 관리용으로 괜찮은 팩일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저같은 피지 블랙헤드 부자에게는 역부족이었슴다..



뒤에 설명서에는 매끈매끈 달걀피부 완성이렇게 적혀있네요..ㅎㅎ



사실 저 같은 피부 안좋은 친구들이 피부관리 더 열심히 하는거 아시죠?

공감하시는 분 계실까요..ㅋㅋ



모공팩하면 말끔히 피부정리가 되야하는데 

올리브영 슈렉팩은 사용후 정리가 좀 덜된느낌? 

사용후에 코에 제거안된 각질도 좀 보이고..ㅠ



올리브영 슈렉팩 발랐을때 모습인데요

 

발림성은 부드러운 편이에요 중간중간 알갱이도 들어가 있는데도 꽤 잘 발리고 부드러워요


근데 부드러운건 좋긴한데..

모공이 깨끗해져야지ㅠㅠ

항상 잔여물이 남은 느낌..



그래서 다른 모공팩좋은거 없나 알아보는데 주변에서 요즘 착한 팩토리 모공팩이 좋다면서 사용해보라고하더라고요 



친구가 자기도 써봤는데 너무 좋다고 잘 쓰고 있다면서 피부팩 살거면 착한 팩토리거 써보라고 엄청추천을 하길래 다음에는 그 제품으로 사려고 생각중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길래 올리브영슈렉팩 마저 다쓰면 사려고 빨리빨리 사용하고있어요ㅋㅋ



쫀쫀하게 모공케어도 된다는데 그런효과도 없었고

그냥 일반적인 겉에 노폐물만 살짝 정리해주는 피부팩느낌이었네요


올리브영에서 슈렉팩이 항상 상위권에 올라와있어서 좋을 줄 알았는데..ㅠ

다음번엔 착한팩토리걸 사야겠..


그래도 슈렉그려져있고 해서 디자인이 아기자기해서 그건 좋았네요ㅎㅎ




더 보면 좋은 글▼▼▼


2020/09/15 - [정보&리뷰/뷰티] - 5통이나 사용해본 아이소이 잡티세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과 비교


2020/07/12 - [정보&리뷰/뷰티] - 러쉬 매장 향 나는 러쉬 바디워시 추천


2020/07/08 - [정보&리뷰/뷰티] - 이효리 모자로 알려진 바잘 버킷햇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