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리브영 추천제품인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 진짜 좋을까?

정보&리뷰/뷰티

by *☆* 2020. 9. 25. 21:54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잘 생활하고 계신가요?

요즘 마스크쓰는게 필수가 돼버렸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눈화장에 힘을 많이 주게 되더라고요ㅋㅋ


그런데 화장하는 거 만큼 중요한게 클렌징! 이라고 하잖아요



제가 원래 쓰던 아이 리무버가 눈이 너무 시리고 잘 지워지지도 않아서 

올리브영 추천제품으로 유명한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를사서 사용해 봤습니다



100세 시대인 만큼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눈건강인데요

쓸때마다 눈시리고 아픈 아이 리무버를 계속 쓰면,

눈 건강에도 너무 안좋고 


심지어 잘 닦이지도 않는 아이 리무버다 그러면

눈을 벅벅 닦게 되고..

지속되면 눈처짐의 지름길이...ㅠㅠ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를 사게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눈시림이 없다고 해서 인데요



올리브영앱에 들어가면 올리브영 추천제품에 항상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가 있더라고요


후기도 엄청 많았는데 내용들이 거의 다 

눈시림 현상도 없고 너무 잘 닦인다고 칭찬이더라고요ㅋㅋ



거기에 낚여서 저도 사버렸습니다😁😁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 상자에 이렇게 3개 들어있더라고요


본품과 솜,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 본품이랑 똑같은 제품으로 증정품 60ml짜리 입니다



솜은 일반적인 화장솜이 아니라 엄청 크더라고요ㅋㅋ

스킨팩해도 될정도로 커요🤣



올리브영 추천제품이니 만큼 믿고 4주정도 사용해봤습니다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쓸때 오일층과 수분층이 잘 섞이게 잘 흔드는게 잊지 마시고요!!


처음에 깜박하고 안 흔들었다가 잘 안닦여서 당황💦했거든요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를 솜에 묻힌 후 눈에 대고 20초정도 있다가 땐 모습인데요


아이라인그린 라인 그대로 묻어나왔어요ㅋㅋ!!

눈에 안닦인 나머지 잔여물?들은 솜으로 살살 닦아내면 깔끔하게 지워집니다



올리브영 추천제품인 이유를 알겠다아ㅠㅠ

진작 샀을걸ㅠㅠ



원래는 엄청 벅벅 닦아서 항상 지울때마다 눈처질까봐 걱정했었는데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로 바꾸고 나서 부터는 그런 걱정안하고 지워요



엄마가 제가 비페스타 아이 리무버 쓰는거 보더니 엄마도 하나 사달라고..ㅋㅋ


그런데 요즘 맨날 집에만 있으니 나가기가 귀찮아서 인터넷으로 주문하려는데

올리브영앱은 항상 배달 시킬때마다 너무 늦게 와서 인내심이 바닥이...



그래서 홈쇼핑으로 샀더니 엄청 빨리오더라고요 저처럼 밖에나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gs홈쇼핑 같은곳 이용해보세요 



홈쇼핑으로 사니까 할인도 더 받을수 있고 빨리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안구건조증이 있으신 분들은 시린제품쓰면 

더더욱 안좋은데

비페스타사용한 이후로는 눈시림이 없어져서 

너무 편하네요


괜히 올리브영 추천제품인게 아니었구만요


전 너무 만족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