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통이나 사용해본 아이소이 잡티세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과 비교

정보&리뷰/뷰티

by *☆* 2020. 9. 15. 22:06

본문


여드름 색소침착부자라.. 


일단 피부과 안가고 집에서 셀프케어로 없애보자 하고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사용한게 벌써 몇년째 됐네요



사실 5통이상 사용해본거 같은데 나머지 공병들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ㅋㅋ



쓰고 있던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다쓰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또 이걸 샀습니다ㅎㅎ


이번에는 리뉴얼 된건지 업그레이드된건지..

아이소이 잡티세럼2 가 됐더라고요?

(이번꺼 한달 써봤는데 사실 효과면에서 무슨 차이가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



쓰던 아이소이 잡티세럼를 다써서 또 산것도 있지만..


사실 아이소이 새벽장미 마스크을 샘플로 준다 길래 써보고 싶어서 샀..ㅎ




박스에는 이 제품만 쓰면 모든게 좋아질 것 처럼 써놨네요ㅋㅋ




제가 5통이상 사용해보긴 했으나


여드름 색소침착을 집에서 홈케어로 개선은 하고 싶은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 중에 잡티케어용으로 마땅히 쓸 만한 제품이 


아이소이 잡티세럼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 정도? 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사게되는 것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제가 몇년간 사용해 보면서 느낀점은 드라마틱하게 잡티나 색소침착등이 없어지진 않는다라는 점입니다



그래도 안쓰는 것보다는 쓰는게 조금이라도 좋긴해요


살짝 색소침착이 개선이 되기는 하는데 본인만 알 수 있는 정도 랄까요


다른사람들은 잘 모르고..ㅠㅠ



그래서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3병정도 쓰다가 


중간에 구달 청귤 비타 c세럼으로 갈아탔었어요ㅋㅋ




한창 그때 유튜버를 사이에서 구달 청귤 비타 c세럼이 좋다면서 한달 사용후 피부잡티보는 기계?로 얼마나 개선됐는지 보여주는 영상이 핫했거든요🤣

(저도 그 영상들에 혹해서 구달 청귤 비타 c세럼을 샀다죠..ㅎ)



아이소이 잡티세럼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을 비교해보자면,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얼굴이 맑아진다나거나 환해진다 이런 느낌은 없고 딱 잡티부분만 살짝 옅어지는 느낌이었고


구달 청귤 비타 c세럼잡티부분개선은 전혀 못느꼈지만 얼굴이 환해지고 맑아보이는 느낌을 많이 느꼈어요 





(그래서 구달 청귤 비타 c세럼을 쓰다가 잡티부분은 개선이 잘 안되는거 같아 다시 아이소이 잡티세럼으로 돌아갔다죠😂)



샘플로 받았던 아이소이 새벽장미마스크!



사용후 사실 딱히 뭐가 좋아졌는지는 잘 모르겠다만;

피부가 촉촉해지고 환해진 느낌은 있었어요

물론 일시적이긴 하지만요ㅠ



지성피부라면 굳이 사서 쓸 필요까지는 없을 거 같기도..? 차라리 모공팩 같은거 해주는게,,

만약 건성피부라면 잘 쓸거같아요



지금까지 아이소이 잡티세럼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 후기였습니다~


조만간 피부과를 가서 잡티제거 레이저를 받을려고 계획하고 있는데요

그전까지는 꾸준히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집에서 홈케어하려 합니다ㅎㅎ





결론은..!




잡티 집중공략하고 싶으면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사고


얼굴이 환해지고 싶다면 구달 청귤 비타 c세럼을 사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