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희선이 픽한 브랜드 메트로시티 가방 리뷰

정보&리뷰/뷰티

by *☆* 2020. 10. 10. 13:5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요즘 드라마 앨리스에 나와서 난리인 

메트로시티의 가방입니다


앨리스에서는 김희선씨 목걸이로 메트로시티제품이 사용되었는데요,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메트로시티가 요즘 굉장히 핫하더라고요


가방도 워낙 옛날부터 유명했으니까 목걸이랑 가방구경하러 매장에 들렀다가..

가방을 사버렸습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 리뷰시작해보겠습니다



제가 산 제품은 M193MO1801GF인데요


평소에도 들고 다닐 수 있게 데일리한 제품을 원했는데 그렇다고 무난한 느낌은 싫었거든요

그런데 이 메트로시티 가방은 데일리하면서도 금색체인때문에 스타일리쉬해보이더라고요


별로 안꾸민 날에도 이 가방 딱 메주면 스타일이 딱 사는데 느낌이 아주그냥👍👍



메트로시티가 유명한 건 알고 있었지만 김희선이 사용을 해서 

살짝 디자인이 나이대가 있는 느낌으로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아니더라고요


영한 느낌부터 올드한 느낌까지 전체적으로 다양하게 디자인이 나옵니다



흰색 천가방에 포장돼들어있습니다


가장 설레는 순간ㅎㅎ



색상은 회색~검은색 중간느낌과 검은색 이렇게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좀 더 밝은 회색~검은색 중간느낌이 드는 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이 메트로시티 가방에서 좋았던 것중 하나는 

바로 이 덮개가 있다는 것인데요

덮개나 지퍼가 없는 가방은 물건이 쏟아지지 않을까 걱정이돼서 들고 다니기가 불편하더라고요


디자인이 예뻐도 덮개가 없으면 사기 꺼려지는데 메트로시티꺼에는 다행이 있더라고요



가방안에는 파우치와 크로스로 하고 다닐 수 있게 긴끈이 들어 있습니다


파우치도 금색체인으로 연결되있는게 너무 예쁘더라고요


괜히 김희선 브랜드로 유명한게 아니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카드나 작은 화장품 정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두군데 있네요


가방크기가 큰사이즈는 아닌데 생각보다 물건 들어갈 공간이 많습니다



파우치,장지갑,우산을 넣어도 공간이 살짝 남을 정도로 물건들어갈 공간은 많은 느낌입니다


가방살때 아무리 명품가방이라도 물건 넣을 공간이 없으면 데일리로 사용하기 힘든데 메트로시티 가방은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가방 사이즈는 자로 재봤을때 세로로 20cm나왔습니다

아주 작지도 크지도 않은 사이즈..?


 작고 아담하지만 수납공간은 좀 있는 가방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 가방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ㅎ



이 메트로시티 가방에서 좋았던 또 다른 하나는 

바로 옆에 금색 버튼!


이게 없었으면 가방이 엄청 밋밋해 보였을 텐데 금색버튼때문에 엄청 스타일리쉬해보이더라고요



이제 가장 중요한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면

메트로시티가방 가격대는 50만원정도인데 할인을 많이 하더라고요

전 아울렛에서 정가56만원짜리를 할인받아서 30만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근데 나중에 집에와서 찾아보니까 무신사같은 곳에서 더 많은 제품들로 똑같이 할인하고 있더라고요;

매장가서 사지 말고 무신사같은 곳에서 더 다양한 제품둘러보고 살걸 하는 마음이 들더라고요ㅠ



이미 샀으니까 어쩔 수 없긴 하지만요..ㅠ

나중에는 무신사같은 곳 좀더 둘러보고 사야겠어요



메트로시티 가방이 김희선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수영이 사용하는 걸로도 유명하다던데

요즘 정말 제 원픽으로 잘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가격대만 좀더 착하면 더 좋을 거 같긴한데..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다음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더보면 좋은글▼


2020/07/08 - [정보&리뷰/뷰티] - 이효리 모자로 알려진 바잘 버킷햇 후기


2020/03/16 - [정보&리뷰/네일] - 넘나 예쁜 다이소 손톱연장(화사 네일)


2020/10/07 - [정보&리뷰/뷰티] - 올리브영 슈렉팩 한달 사용 솔직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