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넘나 예쁜 다이소 손톱연장(화사 네일)

정보&리뷰/네일

by *☆* 2020. 3. 16. 23:27

본문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나혼자 산다를 보고있었는데 화사 네일이 눈에 뽝 들어오는 거예요. 


화사처럼 예쁜 네일은 못하지만 손톱연장은 집에서 혼자 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다이소


에 네일 팁이 있다는 소릴 듣고 바로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네일팁을 붙여줄 네일글루(팁 붙이는 풀)를 사야하는데 브러쉬 타입이 가장 괜찮다고 해서

 

2000원주고 사고 네일 팁은 1000원 주고 샀습니다. 


다이소에 네일연습용? 네일색상확인?하려 바르는 둥그런판에 인조네일팁들이 붙어있는게 있는데 


그거 사시면 안됩니다~~~!!!  😢😢😢







다이소제품으로 손톱연장하는 방법은 매우 쉽답니다



1. 손톱정리를 깔끔하게 해줍니다




2. 손톱에 대보고 자신에게 맞는 손톱 팁 크기를 찾습니다.


   혹시 크기가 맞는게 없다면 파일로 팁 양옆을 본인 손톱 크기에 맞을때까지 갈아주시면 됩니다




3. 네일 글루를 팁의 2/3지점까지만 발라 주세요 


   왜냐!? 본인 손톱크기까지만 발라주면 되기 때문이죠!


※네일 글루 냄새가 매ㅇ우ㅇㅇㅇㅇㅜㅜㅜㅜㅜㅜㅜ우 고약하니 조심해주세요




4. 손톱에 붙여주세요. 네일팁에 숫자있는 부분이 손톱바깥쪽?이랍니다. 


큐티클있는 쪽에 붙이시면 거꾸로 붙이는 거예요😢😢




5. 팁에 숫자 위쪽 살짝 튀어나온 부분이나 쉐입은 본인 취향대로 파일로 갈아주시면 됩니다







짠! 너무 예쁘죠??


네일도 다이소에서 산 젤네일로 한건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어떻게 했는지 보여드릴게요


생각보다 다이소네일 제품이 참 괜찮더라고요


제가 가진 네일제품의 2/3가 다 다이소 제품이랍니다ㅋㅋ






제가 느낀 다이소 손톱연장의 지속력!



다이소 네일글루에대해 여러 정보들을 찾아봤는데 다른 네일글루들 보다 부착력도 약하고 


좀 좋지 못하다는 평이 있어서 사실 좀 걱정했었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전 만족 중 이랍니다


일단, 일반적인 생활하면서(예를 들면 머리감는다던가..?) 연장한게 떨어지지는 않는데 물리적 충격이


 가해지면 확실히 떨어지더라고요ㅠㅠ


서랍문 닫다가 쾅하고 손톱을 부딪혔는데 바로 뚝 떨어져 버렸습니다 흑흑


그래도 괜찮아요ㅋㅋ 다시 붙여주면 되니까요 


가끔 데싱디바 팁처럼 접착력이 다해서 떨어지려고 살짝 흔들 거린다면 그냥 떼서 다시 글루 왕창!!!


발라서 다시 붙여주시면 됩니다ㅋㅋ


전 2주일?생횔중인데 딱 2손가락 떨어져서 다시 붙여줬습니다.






손톱연장후 불편한점?



확실히 손톱연장후에 가장 신경쓰이는 건 아무래도 머리감기가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감을때 마다 혹시 떨어지는 건 아닌가 신경쓰이고, 손톱세워서 머리감지도 못하고,


손톱연장 후 첫날에 샤워하러 들어가서 도대체 머리를 어떻게 감아야 하는거지..?하고 


멍 때리기도 했네요ㅋㅋ


손가락 면..?(뭐라고 해야하죠?) 살있는 부분으로 조심히 감아주세요~




그리고 두번째로 불편하다고 느낀건 핸드폰 터치!!!!  


핸드폰터치할때도 손가락 살있는 부분(이부분 명칭이 뭐죸ㅋ?)으로 눌러주지 않으면 


눌리지가 않습니다. 


익숙해지면 괜찮지만 그전까진 참 불편합니다..



 

마지막으로 손톱사이에 무언가 낀다는게 참 불편합니다. 


특히 팩같은거 할때 손톱사이사이에 다 끼어서 일일이 다 빼줘야합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많은 단점들을 하나의 장점이 이기기때문에 하는거 아닐까 싶네요 


예쁘다...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