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쉬 매장 향 나는 러쉬 바디워시 추천

정보&리뷰/뷰티

by *☆* 2020. 7. 12. 21:21

본문

안녕하세요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

전 워터파크 가고 싶어서 죽겠어요..ㅋㅋ

작년에 너무 바빠서 내년에 꼭 워터파크 가야지 했는데..하하

올해도 글렀네요ㅜㅜ




아쉬운대로 샤워할때나마 러쉬 배쓰밤이나 러쉬 바디워시를 사용해서 

향을 맡으면서 작은 물놀이를 하고 있답니다ㅋㅋ




제가 사용하고 있는 러쉬 매장 향나는 러쉬 바디워시는 

나나 샤워젤이에요!



러쉬 매장 지나갈때 나는 향이 너무 좋아서 

러쉬제품을 이것저것 써봤는데요


확실히 향이 강한 거는 배쓰밤이 짱이긴 한데

가격이 너무 사악;;;ㅜㅜ해서

러쉬 바디워시로 갈아탔어요



100g-17000원 265g-32000원 

520g-54000원 1000g-86000원

이렇게 팔고 있는데

전 265g짜리로 샀어요



전 러쉬 매장 향이 나는 거를 찾고 싶어서 

이리저리 서칭해 봤는데 카마 샤워젤이 

러쉬 매장 향이랑 비슷하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런데 이게 웬걸?




제가 간 매장에는 카마 비누는 있는데 카마샤워젤은 안판다고ㅜㅜ



그래서 직원분이 러쉬 매장 향이 나는 러쉬 바디워시로 

나나 샤워젤을 추천해 주셔서

나나 샤워젤을 사갖고 집에 왔다죠ㅎㅎ




러쉬제품에 항상 붙어있는 얼굴 스티커!


이 제품만든 책임자분이라고 

알고 있는데 볼때마다 

신기신기

재밌기도 하고..ㅋㅋ


우리나라에는 이렇게 하는 곳이 없으니,,



이 러쉬 바디워시의 향은

이름에서 부터 알 수 있 듯이

바나나 향이 베이스로 깔린 느낌이에요


홈페이지에는 커스터드 푸딩이 생각나는 향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ㅋㅋ



러쉬 매장 향 느낌에 달달함이 조금 더 첨가된 느낌입니다



향을 딱 맡자마자 속으로


 내가 찾던 러쉬 향이다!!!!


라고 환호성을 질렀..ㅎㅎ




 다른 러쉬제품들은 러쉬느낌의 향이 나기는 하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향들이 많아서 

살때 좀 꺼려지기도 했는데 


이건 달달한 느낌을 싫어하지 않는 분이라면 

호불호 없이 다 좋아 할 거 같은 느낌이에요




러쉬 바디워시 딱 한 가지 단점을 꼽자면

거품이 잘 안난다는거..ㅜㅜ


저정도 양은 써줘야 몸전체에 쓸만한 거품양이 나오더라고요



쓸때마다 너무 빨리 닳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오래 사용중이에요;;ㅋㅋ


거의 6개월정도 썼는데 1/3이나 아직 양이 남았어요



나나 러쉬 바디워시가 이번시즌 신상이라 

다음시즌에 나올지 안나올지 모른다고


직원이 집에서 써보고 향이 마음에 들면

빨리 대용량으로 사가라고 그러던데


조만간 러쉬매장 들러서 

큰 걸로 살 예정..ㅎㅎ



샤워하고 나면 몸에서 러쉬매장 향이 나서

계속 팔에 코 대고 킁카킁카하게 되요ㅋㅋ


향수뿌린 것처럼 넓게 향이 퍼지지는 않아서 

아쉽기는 하지만ㅜ


샤워하면서 향 때문에 기분이 좋아져서

전 만족중!!😁









지금까지 제 돈 주고 산 

러쉬 매장향 나는 러쉬 바디워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