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구두 쇼핑몰 추천 BEST 3 알아보기

정보&리뷰/뷰티

by *☆* 2020. 11. 5. 20:30

본문

원래 예전에는 청바지에 운동화밖에 안신고 다녔는데 옷에 관심이 생기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스타일링을 하다보니 구두의 중요성에 대해서 깨닫게 되었다.

스타일링의 완성은 구두라고 하는 말엔 이젠 끄덕끄덕..


그래서 오늘은 나 뿐만 아니라 내 주변사람들도 잘 이용하는 여성구두 쇼핑몰 BEST 3를 소개하려 한다.





1. 착한구두


첫번째로 소개할 여성구두 쇼핑몰은 착한구두.

아마 구두에 관심있다면 다들 알고있는 브랜드이지 않을까 싶다.


위 사진은 착한구두에서 산 앵클부츠인데 엄청많이 신고 다녀가지고 지금은 쫌 해어졌다ㅋㅋ


착한구두는 부츠 워커 삭스부츠 로퍼 플랫 힐등 구두 종류도 엄청많은데 가장 좋은점은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는 것. 9900원짜리 신발도 있다ㅋㅋ 



혹여 저렴하면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할 수 있는데 

노노.

은근 퀄리티가 괜찮다. 쉽게 구두가 망가지거나 그러지 않는다. 



착한 구두의 또 다른 좋은점은 굽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통은 한 제품에 굽사이즈가 5cm 이렇게 정해져서 나와서 디자인은 마음에 들었는데 굽사이즈가 마음에 안들어 못사는 경우가 더러 있다. 그런데 여기는 내가 원하는 굽cm를 골라 살 수가 있다. 



착한구두는 온라인이 주 이기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은 홍대점 하나 있는 걸로 알고 있다.

가서 신어보고 사는 것도 좋지만 모든제품이 매장에 있지 않다는게 문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후기가 몇천개씩 있어서 후기에 정사이즈 사라, 한사이즈크게 사라등 조언이 많아서 매장안가고도 홈페이지에서 살 수 있기때문에 굳이 매장가는 걸 추천하지는 않는다.



결론)

비싼신발사서 신어도 다른사람들은 내가 비싼걸 신었는지 그런거 모른다는 걸 경험하고 난 후, 저렴한 데서 다양하게 사서 옷에 따라 매치하는게 장땡이라 느낌.

착한구두가 그중 하나인 브랜드.

가격이 매우 착해서 내가 입고 싶은 옷 스타일에 맟춰서 사기 매우 좋음.


2. 사뿐


두번째로 소개할 여성구두 쇼핑몰은 사뿐.


착한구두와 비슷한 느낌의 브랜드.

여기도 구두에 관심있다면 한번쯤 이름은 들어봤을 법한 곳이 아닐까 싶다.



위 사진은 여름동안 잘 신고 다녔던 샌들.

겨울 부츠도 있는데 귀찮아서 아직 창고에서 꺼내지 않아서 사진을 못찍었다ㅋㅋ


사뿐도 구두종류가 굉장히 많고, 저렴한 편이다.

굽사이즈도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다. 

디자인도 예쁘게 잘뽑는다.



사뿐 힐 디자인 진짜 미쳤다.



조만간 살까 생각중에 있는 앵클부츠 사진ㅋㅋ

디자인을 진짜 오지게 잘 뽑는다.


사뿐도 오프라인이 매장이 있는데 여기도 마찬가지로 모든제품이 매장에 있지 않다.

그대신 사뿐 홈페이지에 매장에 진열돼있는 상품 목록을 따로 정리해 놓아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후 가면 된다.



결론)

사뿐은 가격이 착하고 디자인도 트렌드에 맞게 예쁘게 잘 나오는 브랜드.

종류도 많아서 웬만하면 내가 찾고 있는제품이 다 있다.

첫번째 소개한 브랜드와 같이 둘러보기 좋다.


3. 엘칸토




세번째 소개할 여성구두 쇼핑몰은 엘칸토이다.


아울렛같은 곳에 가면 종종 볼 수 있는 브랜드이다.


엘칸토는 위 두 브랜드에 비해 가격대가 아주 살짝 있는편. 

내가 여성구두 쇼핑몰로 엘칸토를 추천하는 이유는 디자인을 잘 뽑기때문. 고급지게 너무너무 예쁘게 나온다.



엘칸토의 아쉬운 점이 하나있다면..

굽크기를 내가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이다.

6cm이렇게 정해져서 나와서 이게 살짝 아쉽긴하다.



결론)

엘칸토는 살짝 가격대는 있지만 예쁜구두들이 많은 브랜드.

(할인을 많이한다. 할인할때 사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자주 확인해보자.)



관련글


2020/10/10 - [정보&리뷰/뷰티] - 김희선이 픽한 브랜드 메트로시티 가방 리뷰


2020/07/08 - [정보&리뷰/뷰티] - 이효리 모자로 알려진 바잘 버킷햇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