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윙블링 내돈내산 후기

정보&리뷰/뷰티

by *☆* 2020. 12. 13. 00:33

본문

귀걸이가 필요한데 길거리 돌아다니다보면 있는 가게에서는 내가 원하는 예쁜 디자인들이 별로 없어서 이번에 악세사리 쇼핑몰 윙블링에서 주문해보았다.


올리브영에 가끔 구경갔을 때 윙블링 코너를 몇번 봤는데 아니 너무 예뻐ㅋㅋㅋ가지고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사이트에 들어가서 샀다.


윙블링 디자인, 가격, 품질, 배송후기등에 대해 써보도록 하겠음!!



원래 내가 주문한거는 맨 오른쪽 엘레나 이어커프와 달 목걸이(사진에는 없음)인데 이어커프가 입고가 늦어져서 배송지연이 되는 바람에 몇주 늦어졌다..ㅠㅠ


다행히 윙블링에서 미안하다고 5000원 적립금과 위 사진에 보라꽃 귀걸이, 눈송이 팔찌를 함께 보내줬다.


조금 화날뻔 했으나..! 윙블링에서 대처를 잘 해줘서 오히려 선물도 받고 좋았다ㅋㅋㅋㅋ다음에 시킬 때 한번더 배송지연 부탁



내가 산 엘레나 이어커프!

가격은 정가 17500원이다.

사이트 들어가보면 더 싼 것도 많은데 난 이어커프가 맘에 들어 이걸로 선택했다.


첫구매라 이것저것 할인받는게 많아서 난 좀더 싸게 구입했다.


윙블링은 가격이 살짝 비싼게 단점이긴 한데 이런 디자인은 시중에서 구하기가 힘들어서 그냥 디자인 값이다 생각하고 샀다.  글구 한번 사면 어차피 6개월이상 오래 쓰기 때문에 이정도 가격이면 살만 하다.



실제 착용샷!


너무 맘에 들어서 주구장창 끼고 다녔다ㅋㅋ



이 보라꽃 귀걸이도 샤랄라한 옷 입을 때 종종 껴주고 있다.


품질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계속 잘 쓰고 있다. 

여자 악세사리 쇼핑몰을 찾고있다면 윙블링 추천해주고 싶다. 아 근데 살 때 올리브영에서 사는 것보다 홈페이지에서 사야 할인 더 받을 수 있으니 온라인에서 사는 걸 추천한다. 



윙블링 홈페이지 가보면 아이유가 낀 제품들도 많이 나오는데 그거 다 사고 싶은거 겨우 참는중..ㅋㅋ 모델들도 다 어디서 구했는지 다 사고 싶게 만든다 큼..



이 팔찌도 잘끼고 있다.


맨투맨입고 딱 껴주면 뭔가 좀 센스있어 보인다ㅋㅋ



지금까지 윙블링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았는데 꼭 한번 들러서 구경이라도 해보는거 추천한다!


관련글


2020/09/15 - [정보&리뷰/뷰티] - 5통이나 사용해본 아이소이 잡티세럼, 구달 청귤 비타 c세럼과 비교


2020/10/07 - [정보&리뷰/뷰티] - 올리브영 슈렉팩 한달 사용 솔직후기


2020/11/26 - [정보&리뷰/뷰티] - 푸석한 머릿결 좋아지는 법 미용실 갈 돈 아끼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