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위부터

정보&리뷰/뷰티

by *☆* 2021. 3. 11. 22:59

본문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주는 날이죠.  사탕을 주기에는 뭔가 식상하고 성의가 없는 것 같고 다른 걸 사주자니 뭘 사서 선물로 줘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잘 찾아오셨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위부터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이트데이에 받기 싫은 선물 순위

 

1위: 사탕바구니 (30.4%)

2위: 종이학 (19.9%)

3위: 곰인형 (13.7%)

4위: 큰 꽃다발 (8.7%)

5위: 어울리지 않은 액세서리 (7.5%)

6위: 취향에 안맞는 옷 (6.8%)

7위: 책 (6.8%)

 

 

리서치조사기관에서 설문조사한 결과인데요, 1위는 역시 사탕이네요. 화이트데이가 원래 사탕을 주는 날이지만 평소에 잘 먹는 것도 아닌데 한 바구니나 주게되면 부담도 되고, 실용적이지도 않기 때문에 꺼려하는 것 같습니다.

 

 

2위는 종이학인데요 중고딩학교 때 주면 기뻐할지 몰라도 성인이 돼서는 좀 더 실용적인 선물은 원하는 것 같습니다.

 

 

3위는 곰인형인데요, 이건 드라마의 폐해로 인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에 사람만한 큰 곰인형을 주는 모습이 방송을 많이 타다 보니 많은 분들이 선물을 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큰 인형을 들고 길거리 다니기도 부끄럽고 방이 크지 않은 경우 자리차지를 너무 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위

 

1위: 화장품, 향수 (47%)

2위: 상품권 (19.1%)

3위: 악세사리 (13.1%)

4위: 옷, 가방 (9.8%)

5위: 스마트폰, 태블릿등 디지털기기 (4.5%)

 

 

 

조사기관에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위부터 조사한 결과입니다. 1위는 평소에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류가 뽑혔습니다. 

 

 

2위는 상품권으로 주로 기혼자분들이 많이 뽑으셨는데요, 남편이 마음에 안드는 선물을 사오는 것보다 차라리 상품권으로 본인이 원하는 것을 사는 것을 원하는 것 같습니다. 

 

 

3위는 악세사리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으로 안전하고 무난한 느낌입니다. 악세사리의 경우 평소 여자친구 본인이 좋아해서 많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평소에 사지 않고 가끔씩 받은 선물로 사용하는 여성분들도 많기 때문에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은 것 같아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위 5개 뿐만 아니라 다른 선물과, 제품 추천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품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위로 뽑힌 화장품입니다. 

 

 

여성분에게 선물로 할 때는 기초화장품보다는 색조화장품이나 향수류가 훨씬 좋습니다. 기초화장품은 피부타입에 따라 안맞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색조중에서는 립스틱종류가 가장 무난한데요 평소 여자친구가 바르는 색상과 비슷한 느낌의 색을 골라 사주시면 됩니다. 가격대는 비싸도 5만원 정도입니다.

 

 

추천브랜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맥, 입생로랑, 나스등이 있습니다.

 

 

 

화장품류중에 선물하기 좋은 두번째는 향수입니다. 립스틱보다는 살짝 비싸기는 하지만 선물용으로 매우 좋습니다. 향을 고를 때는 평소에 여자친구분이 썼으면 좋겠는 향을 선택하셔도 좋고, 아니면 여성분 취향을 알고 있다면 그에 맞춰서 사면 되겠습니다.

 

 

추천브랜드로는 조말론, 딥디크, 랑방, 샤넬등이 있습니다.

 

 

 

상품권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으로 기혼자분들이 많이 뽑으신 상품권입니다.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기혼자가 아니더라도 상품권을 선물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곳은 백화점(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등이 있습니다.

 

 

 

호텔 숙박권

 

 

요즘 밖에 나가서 노는 것이 꺼려지기 때문에 화이트데이 선물로 호텔 숙박권을 주는 것을 많이들 추천한다고 합니다. 혼자 가서 힐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짜여진 호캉스 느낌의 티켓도 좋고, 아니면 함께 갈 수 있는 스위트룸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스 컴바인이나 데일리 호텔, 아고다등 살펴보면 엄청 할인을 많이 하고 있으니 한번 살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추천하는 곳은 힐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신라 등이 있습니다.

 

 

 

스파 이용권

 

 

스파는 평소에 일이나 집안일등로 몸도 찌뿌등하고 자주 힘들어했다면 주기 정말 좋은 선물입니다. 스파는 보통 60분,90분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두피, 전신, 다리등 마사지받으면서 힐링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커플끼리도 많이들 받기 때문에 같이 가서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호텔안에 스파가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분위기 내기도 좋습니다.

 

 

추천하는 곳은 러쉬스파, 설화수 스파, 신라 호텔 겔랑등이 있습니다.

 

 

 

헤어기기

 

다이슨 에어랩이 여성들이 갖고 싶은 헤어기기로 뽑혀서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은 일반 수동 고데기와 다르게 자동인데요 머리에 갖다대고 있으면 알아서 머리가 말리면서 컬을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아침에 바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굉장히 많은 제품입니다. 

 

 

 

전자기기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으로 5위에 뽑힌 디지털기기입니다. 아직 무선이어폰이 없거나 스마트폰을 바꿀 계획이시라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브랜드는 에어팟, 갤럭시 버즈, 갤러시S21등이 있습니다.

 

 

디저트류

요즘은 디저트들이 굉장히 고급화 되어 잘 나오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로는 마카롱, 케이크, 타르트, 다쿠아즈등이 있습니다. 

 

 

특히 마카롱을 여러개 사서 포장하면 굉장히 예쁘고 선물하는 느낌이 나서 주기 좋습니다.

 

선물용 베이커리는 인터넷으로 둘러보고 사도 좋고 근처 백화점 식품관에 가서 사셔도 괜찮습니다.

 

 

 

지금까지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위부터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화이트데이에도 쓰면 좋을 문구

 

발렌타인데이 카드 문구 글귀 인사말 알아보기!

며칠있면 벌써 발렌타인데이인데요, 연인에게 쓸 카드에 어떤 문구나 글귀, 인사말을 써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거 같습니다. 카드를 쓰지 않더라도 발렌타인데이에 톡으로라도 사랑문구를 한줄

miti.tistory.com

선물하기 괜찮은 빵집

 

사당역 빵집 까눌레 맛집으로 유명한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

얼마전에 사당역에 까눌레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 빵집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수제 빵집인데 완전 인스타 감성이 뿜뿜해서 많이들 사진 찍어가시더라고요. 저도 옆에

mit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