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당역 빵집 까눌레 맛집으로 유명한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

정보&리뷰/주전부리

by *☆* 2021. 1. 11. 23:34

본문

 

 

얼마전에 사당역에 까눌레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 빵집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수제 빵집인데 완전 인스타 감성이 뿜뿜해서 많이들 사진 찍어가시더라고요.

 

저도 옆에서 같이 슬쩍 사진찍었는데요ㅋㅋ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 해볼게요!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외관이 엄청 예쁘더라고요.

딱 요즘 젊은사람들이 좋아하는 인스타 감성 컨셉으로 만드신거 같았어요.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 외관

 

옆에 포토존 같은 곳도 있어요.

창고 같은데 이렇게 디자인 해놓으니까 굉장히 유니크하고 괜찮아보이더라고요.

 

사진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은 입구에서 찍어도 좋을 거 같아요.

 

내부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 내부 모습입니다.

 

요즘 시국에 맞게 하나하나 다 포장되어 있어요.

 

비닐봉지나 유리통 같은 곳에 넣어 두지 않고 공기 중에 노출되어 있으면 사기가 좀 꺼려지던데 여긴 안그래서 좋았어요.

 

까눌레

 

까눌레 맛집으로 유명한 사당역 빵집인 만큼 베이비 까눌레 7개 4500원짜리로 사왔습니다ㅎ

 

큰 까눌레도 팔고 작은 거(베이비)도 파는데 저는 작은게 더 좋아서 이걸로 겟 했슴다.

 

내부2

 

옆 테이블로 가보면 스콘도 팔고 있습니다.

 

까눌레 맛집뿐만 아니라 스콘 맛집으로도 불리기도 한다더라고요.

 

스콘

 

초코듬뿍 스콘, 오레오, 생크림, 얼그레이 등 종류가 많았어요.

 

크기가 엄청 큰데 가격은 3300~정도 여서 괜찮더라고요.

 

 

 

 

전 아무것도 안들어간걸 좋아해서 생크림 스콘이 우리가 아는 플레인 맛 인거 같길래 이걸로 샀습니다ㅎㅎ

 

포장

 

사당역 빵집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에서 포장한 후 들고온 모습!

 

포장도 깜찍하네요ㅋㅋ

 

보관법

 

봉투에 끼워져 있던 카드에 보관법이 적혀있네요.

 

 

상온에서 최대 일주일동안 보관 가능하지만 3일 이내 먹는 걸 추천!

냉동보관은 최대 2주 라고 합니다.

 

내가 사온 것ㅎㅎ

 

까눌레 맛집인만큼 당연히 까눌레 샀고요, 생크림 스콘을 샀습니다.

 

옆에 사과잼은 스콘 사니까 같이 넣어주시더라고요.

 

까눌레2

 

허헛..사진이 좀 검게 나왔네요.

 

딱 두입 먹으면 없어지는 미니미 사이즈ㅎㅎ

 

잘 못하는 곳에서 먹으면 진짜 맛없는데 여긴 겉은 바삭 단단하고 속은 완전 촉촉이었습니다ㅠㅠ

 

 

몇개 집어 먹다가 나중에 아껴먹으려고 보관...ㅎ

 

아까 카드에 써있던데로 상온에서 일주일, 그 이상은 2주까지 냉동으로 까눌레 보관해주시면 됩니당.

 

다음에 또 가서 사와야겠어요ㅋㅋ

 

 

 

지금까지 인스타 갬성 낭낭한 사당역 빵집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 상자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써브웨이 주문방법 5초만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써브웨이 주문방법에 대해 5초만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써브웨이가 간단히 한끼 먹거나 샌드위치가 먹고 싶을때 가기 정말 좋은 곳인데 주문이라는 장벽때문에 처음 시도하는

miti.tistory.com

 

 

배달의 민족 환급 이벤트 (최신) 국민카드 참여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음식을 시켜먹으려고 찾고 있었는데 배달의 민족에서 환급 이벤트를 한다는 거예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진행하는 '외식 소비 쿠폰'이라고 합니다. 2만원이상 3번 주문하면

miti.tistory.com

 

 

마카롱 믹스로 1시간만에 마카롱 만드는 방법

요즘 밖에 나가서 놀거나 그럴 수가 없잖아요 계속 집에만 있게 되니까 기분도 축 쳐지고 우울증이 걸릴 것 같더라고요 집에 있는 생활만 하다보면 정신건강이 점점 나빠지고 우울해 질 수 있

mit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