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 BEST 4

정보&리뷰/IT정보

by *☆* 2020. 12. 28. 23:54

본문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너무 지루...ㅜㅜ 빨리 밖에 나가서 놀고싶어라

 

재미있는게 없을까 하다가 이것저것 알게돼서 나름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 중이다!

 

혹시 나처럼 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 찾고있는 분들을 위해 4가지정도를 공유해보면 좋을 거 같아서 글을 적어본다..ㅎㅎ

 

 

심심할때 할만한거

 

1. 게임

 

요즘 워낙 온라인 게임이 잘 발달돼 있으니 핸드폰에 하나 깔아서 하면 시간 정말 잘간다.ㅋㅋㅋ

하루에 7시간 한 적도 있다....내가 미쳤지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으로는 광고 많이 나오는 거라던지 본인이 끌리는 거 아무거나 일단 다운받아놓으면 언젠가 한번해볼까?하면서 하다가 점점 빠져들게 된다ㅋㅋ

 

 

난 게임에 대한 건 잘 몰라서 그냥 광고 많이 때리는 거 깔아서 하는데 확실히 돈 많이 쳐발쳐발한게 재밌긴하더라ㅋㅋ

 

 

 

2. 탈잉/ 클래스101

 

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 두번째는 탈잉이나 클래스101이다.

재능공유플랫폼인데 쉽게 설명하자면, 온라인강의이다.

 

내가 평소 배우고 싶었던 것이나 해보고 싶었던 취미에 대한 강의를 신청해서 집에서 해볼 수 있다.

 

출처: 탈잉

 

탈잉에서 베이킹카테고리에 들어가본 사진이다. 이렇게 다양한 수업이 있어서 내가 원하는 걸 찾아서 들을 수 있다.

 

 

탈잉 카테고리

 

영어 스피킹 잘하는법, 패션 1:1 컨설팅, 퍼스널컬러 찾기, 댄스, 요리, 주식투자, 회사에서 사용하는 엑셀사용법이나 보고서 작성법등 온갖 강의가 다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강의하시는 분들도 전문가분들이고 준비물같은 것도 탈잉이나 클래스101에서 다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다.

 

 

나도 탈잉을 자주 이용하는데 메이크업이나 나만의 스타일찾기강의 같은 거 진짜 좋다. 샵에서 일하시는 전문가분이 1:1로 나에게 맞게 진행해줘서 나한테 안 어울리는 건 뭔지, 뭘 해야 내 개성이 더 사는지등을 배울 수 있다.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분들이라면 정말 추천!!!

 

 

 

3. 피부타입 검사

 

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 세번째는 내 피부가 어떤 타입인지 검사해보기!

 

 

닥터지나 요즘 화장품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내가 어떤 타입인지 무료로 테스트해보는게 있다.

신청하면 집으로 키트를 보내준다. 내 유수분밸런스, 색소, 탄력, 어떤 제품이 맞는지등 엄청 자세하게 알려준다.

 

 

심심할때 혼자 이런거 해보면 나중에 꾸미고 관리할때 다 도움이 된다.

 

수분크림

 

 

4. 넷플릭스/ 왓챠

 

마지막으로 심심할때 혼자 할만한거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대장격이라 할 수 있는 넷플릭스와 왓챠..ㅋㅋ

 

아직도 이게 안 깐 사람 없제????

 

왓챠나 넷플릭스 다운 안한 사람 진짜 인생 헛살았다ㅠㅠㅠㅠㅠ

 

첫달은 무료니까 꼭 깔아서 써보시길....이거 있으면 진짜 시간 순삭 졸잼.

 

각각 제공하는 영화가 다르니 살펴보고 본인 취향에 더 맞는 걸로 선택하면 된다.

 

넷플릭스

 

지금까지 심심할때 집에서 혼자 할만한거 4개 소개해봤는데 도움이 됐길..ㅎㅎ


관련글

 

2020/11/09 - [정보&리뷰/IT정보] - 봉사활동 1365 비대면 봉사활동 추천

 

봉사활동 1365 비대면 봉사활동 추천

안녕하세요. 봉사활동을 해야하는데 요즘 사람들이 많은 곳에 가서 하기 꺼려지는 상황인만큼 교육청에서도 비대면 봉사활동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비대면 봉사활동들이 많이 생겨났

mit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